이야기하다

Main Visual

라인뮤직2019-12-06

[나의 공모전을 도와줘] 촬영기간&접수방식 안내

5630

안녕하세요 라인뮤직입니다. 

라인뮤직아카데미 영상공모전 [나의 공모전을 도와줘] 촬영기간과 접수방식 안내를 전해드립니다.



날짜
강동 지점: 12월 15일 (일)
까치산 지점: 12월 16일 (월)



장소

강동 지점: 댄스연습실(춤방)
까치산 지점: 로비
***이번 [나의 공모전을 도와줘] 공모전은 서로 다른지점으로 이동하여 참여가 가능합니다. 자신의 발표일정을 수강중인 지점의 촬영기간에 맞출 수 없는 학생들은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시간
낮 12시에 시작하여 밤 10시에 마감됩니다.
※당일 혼잡이 예상되어 한 팀당 촬영장소에서 오후 5시 이전에는 연속 45분, 오후 5시 이후에는 연속 30분 이상 사용하지 않도록 하며 당일 녹화본을 통해 룰을 어긴 사실이 확인될 경우 해당 팀은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촬영방식
01) MR을 사용할 경우 내가 사용할 반주MR을 준비하여 제공된 Y 잭에 연결합니다.
02) 악기를 사용할 경우 자신이 원하는 위치에 악기와 마이크스탠드를 세팅합니다.(기타는 라인 연결 필수)
03) 무선마이크의 전원을 켭니다(최대 6개,배터리 잔량 확인 필수)
04) 슬레이트 흰색 면 상단의 ROLL,SCENE,TAKE,FPS 란에 ROLL-팀명과 곡명, SCENE-현재시간, TAKE-발표횟수, FPS-게스트 참여여부를 보드마카로 적어주세요. ex) 라인걸스-음오아예, 3시 25분, 3(해당 참여곡으로 3번째 참여중이라는 의미입니다),게스트 참여or게스트 없음
05)가운데 있는 메인카메라의 전원이 켜져있는지 확인 후 제공된 리모컨으로 촬영시작버튼을 눌러 촬영을 시작합니다.
06) 슬레이트의 적힌 내용이 잘 보이도록 비춘 후 슬레이트에 적은 내용과 팀 소개를 크게 말해주세요.(개성있는 소개는 최종평가에 유리하게 작용됩니다). 이후 멘트가 끝났다면 힘차게 슬레이트를 쳐서 카메라와 마이크에 슬레이트 소리가 수음되도록 합니다.
07) 자신이 준비한 무대를 발표합니다.
08) 발표가 끝난 이후 제공된 리모컨으로 촬영을 종료한 후 무선마이크 전원을 끕니다.
09) 비치된 게시판에 팀명과 곡명, 촬영이 진행된 시간과 촬영 횟수(TAKE) 그리고 메일을 기입해주시고 현재 촬영한 영상으로 최종참가를 하고싶은 경우 비고란에 체크해주시길 바랍니다.(같은 참가곡을 여러번 촬영하였을 경우 최종참가영상 한 컷을 필히 선택해주셔야하며 만약 선택하지 않을 경우 참가영상 중 한 컷이 무작위로 선택되어 메일로 전송됩니다)
10) 만약 반주MR을 사용하였다면 자신이 사용한 반주MR을 [linemusicacademy@naver.com]로 팀이름과 함께 전송합니다.

촬영 이후 자신이 참여한 최종영상을 기재해주신 메일을 통해 받아보시게 되며 전달받은 최종영상을 통해 공모기간에 맞추어 라인뮤직아카데미 이야기하다 채널에 양식에 맞게 업로드해주시길 바랍니다.

이번 공모영상에 관련된 문의사항 및 요청사항은 [linemusicacademy@naver.com]을 통해 전달해주세요. 담당선생님께서 신속하게 답변해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